소통창구

FAQ

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

Total 5

Q수출정보와 행사 정보를 볼 수 있는 인증코드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A

기존에 협회에서 주관한 ITS 로드쇼 및 초청연수 참가기업들, 수출실적 제공기업들에게는 자동적으로 인증코드가 제공됩니다. 이외에, 관련 자료가 필요하신 분들께도 개별 요청에 의해 제공될 예정입니다.
인증코드가 필요하실 경우 '소통창구 → 수출상담 게시판'에 필요하신 사항에 대해 자세히 작성해주시거나 '챗봇'을 통해서 문의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Q영문 홈페이지상 게재된 기업 소개 자료 (브로셔, 동영상) 수정 및 신규 추가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A

홈페이지 담당자인 이동준 과장(thinklee90@itskorea.com / 031-478-0426)에게 업데이트 된 브로셔 및 동영상 자료를 보내주시면 수정해 드립니다.
신규 게재의 경우에는 지정된 양식을 작성하신 후 브로셔 및 동영상 자료를 보내주시면 신규로 게재됩니다.
제출하신 자료는 ITS 국제협력센터 홈페이지는 물론 매년 발간하는 ITS KOREA AND MEMBERS PROFILE로 출간하여 ITS 세계대회는 물론 해외 인사 방한시 배포됩니다.

Q수출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로드쇼 및 초청연수 참가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A

메뉴 상의 '행사 정보 → 주어진 인증코드 입력 → 로드쇼 안내/초청연수 안내 → 신청서' 작성하여 협회로 송부해 주시면 됩니다.

Q홍보마당의 한국 ITS 홍보동영상 (한, 영, 서)와 홍보 브로셔 (한, 영, 중, 서)는 자유롭게 활용해도 되나요?

A

한국 ITS 동영상과 브로셔는 국토부 수출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된 결과물로써 회원사 여러분의 해외 영업활동을 위해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합니다.

영상, 브로셔 등 자료가 필요하신 경우 수출상담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제공해드립니다.

다만 브로셔 내용 일부를 문서에 인용시 출처를 반드시 명기해 주시기 바랍니다. (예. 출처: 한국지능형교통체계협회 혹은 ITS 국제협력센터)

QITS 세계총회 전시에 참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A

ITS 세계총회는 매년 개최되는 ITS 분야의 대표적인 행사입니다. ITS 국제협력센터는 매년 전시에 관심 있는 기업들과 함께 한국관을 구성하여 우리 ITS 기업/기관의 효과적인 홍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세계총회 한국관 참여에 관심 있으신 기업은 공지사항에 업로드 되는 참여 신청 일정 및 절차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